다이아몬드 페인팅: "다이아몬드 페인팅"의 이점 및 용도
준비 작업: 초보자의 경우 먼저 분위기 있고 간단한 그림을 선택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사실, 다이아몬드 그림을 살 때 판매자는 우리에게 약간의 간단한 작동 절차를 알려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 전투가 없으면 우리는 종종 이해하지 못하는 현상이 있습니다. 우리가 구입하는 다이아몬드 그림에는 다이아몬드 펜과 캔버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드릴링에 필요한 일련의 것들을 위해 각 다이아몬드 그림에는 접착제가 있으며 일부는 예비 병과 함께 부착됩니다. 드릴링을 시작하기 전에 다이아몬드 페인팅의 크기에 따라 얼마나 많은 필름을 밝힐지 결정하고 접착제가 점성 및 그림의 아름다움, 폭로 후 드릴을 시작하기 전에 위의 문자 또는 숫자에 따라 필요한 해당 드릴을 찾으십시오.

                                                5D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 - 전체 드릴 - 뷰티

5D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 - 전체 드릴 - 만화 소녀

5D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 - 전체 드릴 - 만화 시골
포인트 드릴링 방법 및 기술:
1. 드릴링 할 때 먼저 필요한 드릴을 특별한 작은 상자에 넣고 약간 흔드십시오. 이는 드릴의 질서 정연한 배열에 도움이되고 드릴 펜을 사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드릴 펜 사용이 불편하면 핀셋을 사용하여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실수를 피하기 위해 한 색상의 속도를 늦추는 것이 좋습니다.
2. 하나 또는 두 개의 드릴 포인트가 프로세스에서 잘못된 위치에 있으면 페인팅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 키 포인트를 취소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드릴이 필요한 경우 드릴을 주의하고 접착제를 바르십시오. 특히, 풀을 바를 때 풀이 최대한 넘치지 않게, 아주 조금만 바르십시오.
3. 필름을 뜯은 부분에 컬러 드릴을 모두 채운 후, 상자 바닥을 평평하고 고르게 눌러줍니다. 물론 다른 단단한 물건을 대신 사용할 수도 있지만 젖은 접착제로 인한 드릴의 변위를 피하기 위해 과도한 힘을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4. 전체 그림이 완성되고 접착제가 마르면 프레임을 장착하기 위해 가져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