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아트 페인팅이란 무엇입니까? 초보자 가이드

십자수 및 디지털 페인팅과 마찬가지로 다이아몬드 페인팅은 특히 DIY 공예 애호가들 사이에서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새롭고 창의적인 취미입니다. 이 활동은 배우기 쉽고 믿을 수 없을 만큼 보람이 있기 때문에 전 세계의 장인들이 사랑에 빠졌습니다. 초보자와 다른 공예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도 다이아몬드 페인팅을 쉽고 즐겁게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 사항을 마스터하는 것은 간단하며 모든 연령대와 기술 수준의 사람들이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페인팅이란?

5D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 - 전체 드릴 - 공작

다이아몬드 페인팅은 공예 세계를 폭풍으로 몰아넣은 간단하고 중독성 있는 취미입니다. 반짝이는 걸작을 만드는 것은 다이아몬드 아트 키트를 사용하여 접착식 캔버스에 다채로운 레진 라인석을 부착하는 것만큼 쉽습니다. 디자인과 기호가 캔버스에 인쇄되어 각 위치에 어떤 색상을 넣을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예술은 공예 산업을 위한 비교적 새로운 예술 형식이며 초보자와 노련한 애호가 모두에게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고 누구나 다이아몬드로 칠하면 반짝거리는 아름다운 다이아몬드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페인팅 키트를 시도해야 하는 이유

다이아몬드 페인팅에 관심이 있지만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신이 서지 않으세요? 괜찮아요! 우리와 수백만 명의 다이아몬드 예술 애호가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그것을 시도할 것을 권장합니다. 작은 다이아몬드를 다채로운 3차원 걸작으로 바꾸는 것은 놀라운 보상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누구나 마스터하기 쉽기 때문에 다른 예술과 공예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한 작품을 완성하는 데 필요한 노력이 거의 없습니다.

다이아몬드 아트는 초보자와 숙련된 장인 모두에게 완벽한 새로운 취미입니다. 또한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유아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창의력을 발휘하여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마스터하기 쉽고 일반적으로 완료되면 정리해야 할 혼란이 없습니다.

장인들은 다이아몬드 페인팅을 편안하고 차분한 것으로 묘사합니다. 사실 다른 어떤 공예보다 스트레스가 더 잘 풀린다고 합니다. 다이아몬드를 하나씩 배치하는 것은 매우 마음을 진정시키고 많은 사람들을 명상 상태로 이끌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집중하다 보면 시간이 빨리 갑니다. 따라서 최신 걸작을 만들기 위해 따로 할당한 시간이 야간 공예 수업으로 바뀌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다이아몬드 아트 키트 컬렉션 찾아보기

당신의 공예 시도가 당신을 만족시키기보다는 좌절시키는 경향이 있다면, 다이아몬드 예술은 당신이 찾던 해결책일 수 있습니다. 자신을 예술가라고 생각하지 않더라도 자랑스럽게 전시할 아름다운 예술 작품을 만들면서 휴식을 취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시작하는 방법

필요한 모든 것이 키트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artpaintingworld에서 키트를 구입하는 것이 다이아몬드 페인팅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간단한 6단계 프로세스를 통해 누구나 기본을 마스터하고 몇 분 만에 다이아몬드 페인팅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

미리 인쇄된 캔버스에서 투명 보호 필름을 떼어냅니다.

두번째 단계

캔버스에서 작업할 기호를 선택합니다.

세 번째 단계

캔버스의 차트를 사용하여 기호를 해당 다이아몬드 색상 코드와 일치시키고 올바른 다이아몬드 팩을 찾으십시오.

네 번째 단계

어플리케이터 도구의 끝을 왁스에 누르십시오.

다섯 번째 단계

애플리케이터 도구를 다이아몬드의 면이 있는 면에 대고 집습니다.

6단계

다이아몬드를 캔버스의 해당 기호와 정렬하고 부드럽게 눌러 제자리에 고정합니다.

정말 쉽습니다! 차트의 모든 해당 기호에 컬러 다이아몬드를 배치하면 눈부신 완성품이 될 때까지 이 단계를 반복합니다. artpaintingworld를 사용하면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아트 키트만 판매하므로 창작 과정에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artpaintingworld 키트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모든 artpaintingworld 키트에는 다이아몬드 페인팅을 완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키트에 포함된 다이아몬드 미술 용품도 최고 품질입니다. 우리의 제품은 모든 연령대와 기술 수준의 장인이 다이아몬드 페인팅을 쉽고 즐겁고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각 키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생생한 고품질 캔버스 아트 템플릿

우리의 캔버스는 매우 매끄럽고 많은 경쟁자들이 사용하는 양면 테이프 대신 프리미엄 주조 접착제를 사용합니다. 첨단 푸어온 접착제를 사용하면 접착력이 향상되고 다이아몬드가 캔버스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artpaintingworld 캔버스는 주름과 마모를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허 받은 우리의 캔버스는 내구성과 방수성이 뛰어난 타포린 원단으로 만들어졌으며 벨벳 뒷면이 있어 강도와 안정성을 더했습니다. 표면 코팅은 각 캔버스를 터치에 매끄럽게 만들고 품질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