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공예품은 대규모 생산 방식과 장비가 아닌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여 손으로 만드는 물건을 말합니다. 기본적인 공예품과 매우 유사하지만 수공예품에는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노력으로 만들어진 물건은 특정한 기능이나 용도에 맞게 디자인되고 장식적이기도 하다. 수공예품에는 의복, 종교 상징물, 장신구, 다양한 유형의 종이 공예품을 비롯한 다양한 물건의 제작이 포함됩니다. 자수는 실로 천에 장식 패턴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두 가지 가장 일반적인 수공예품은 뜨개질과 뜨개질입니다. 두 취미 모두 눈길을 사로잡으면서도 매우 실용적인 다양한 아이템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뜨개질은 스웨터, 장갑, 스타킹과 같은 옷을 만드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5D 특별한 모양의 AA960 레오파드 프린트 여성용 5D 공예 가방

크로 셰 뜨개질 직조는 베갯잇, 식탁보 및 작은 식탁보와 같은 독특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가정 용품을 생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 모두 흥미로운 색상 팔레트와 패턴을 만들 수 있거나 단순한 색상 구성표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수공예품은 귀중한 가보가 되었습니다. 보석 만들기는 수공예품의 또 다른 예입니다. 보석은 금속과 다양한 돌의 조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5D 특별한 모양의 가방 - 나비

그러나 종이 공예품은 귀걸이, 목걸이, 발목 팔찌 또는 반지에 대한 흥미로운 패턴을 디자인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재료를 골라도 단순한 수공구로 가공되고 성형되어 하나의 통일감이 아닌 독특한 느낌을 준다. 뜨개질은 두 개의 막대기나 바늘로 반복해서 엮는 기술이다. 구슬 장식과 자수도 수공예품의 흥미로운 취미입니다. 비즈는 셔츠와 스커트에서 숄과 머리 스카프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의복의 외관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웨터는 때때로 비즈를 사용하여 의복의 앞면이나 어깨에 우아함을 더합니다. 모든 의복의 외관을 향상시킬 수 있는 수공예품으로 간주됩니다.

          5D DIY 특수 모양의 바람개비-소

자수는 일반적으로 비즈와 같은 기본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다양한 크기와 색상의 실을 사용하여 즐거운 디자인을 만듭니다. 자수는 맞춤 베개, 청바지 주머니, 스웨터 앞부분, 심지어 식탁보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수공예품과 마찬가지로 이 두 가지 방법은 특정 유형의 생산 기계가 아닌 개인의 비전과 손재주에 의존하여 원하는 효과를 생성합니다. 조개 바늘을 서로 연결하여 작은 식탁보처럼 섬세한 천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바느질도 공예품의 한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의자의 슬라이딩 커버를 자르고 재봉하는 것은 베갯잇을 만들거나 특정 길이의 재료를 사용하여 창 처리용 커튼이나 커튼 패널을 만드는 이 정의를 충족합니다. 일정한 크기로 자른 테리 천에 옷자락을 꿰매고 키친 타월을 만드는 것조차 수공예 활동으로 간주됩니다. 뜨개질은 일종의 수공예품입니다. 수공예품의 개념은 생산되는 모든 품목이 유용하고 장식적이어야 한다는 것이므로 비교적 쉽게 청소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일 패턴으로 수 놓은 식탁보는 일반적으로 손이나 일반 세탁기로 안전하게 세탁할 수 있습니다.베개 케이스는 일종의 수공예품입니다. 크로셰 뜨개질은 가장 일반적인 수공예품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