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이름: 다이아몬드 그림
별칭: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
재료: 수지 드릴
소개
다이아몬드 페인팅은 모든 곳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들어보았지만 다이아몬드 페인팅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Chuangyi 다이아몬드 페인팅은 다이아몬드 페인팅이 무엇인지 알려줄 것입니다!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으로도 알려진 다이아몬드 페인팅은 정교하고 빛나는 인공 크리스탈 플랫 바닥 라운드 다이아몬드와 잘 디자인된 패턴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창의적인 기술의 디자이너입니다. 화가는 점만 뚫으면 됩니다.

다이아몬드 페인팅 이해하기

5D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 - 전체 드릴 - 꽃

도구로 추출한 드릴을 캔버스의 해당 색상 포인트에 붙여넣으면 드릴의 붙여넣기가 완료되고 공식적으로 몇 분 안에 시작하여 각 색상 영역을 천천히 채울 수 있습니다. 40cm * 40cm 다이아몬드 페인팅은 약 2시간이면 완성됩니다.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은 DIY의 대중적인 개념과 플래시 다이아몬드의 가장 세련된 개념을 결합하여 짧은 시간에 큰 관심을 끌 수 있고 강의 북쪽과 남쪽에서 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은 5세 어린이부터 70세 노인까지 놀라운 다이아몬드 페인팅을 만들 수 있으며 생산 과정의 끝없는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실제 예술적 경험뿐만 아니라 DIY 재미도 얻습니다.
오늘 우리는 Chuangyi 다이아몬드 그림을 가져와 예술을 전파하고 행복을 나눌 것입니다.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을 통해 당신을 놀라게하는 다이아몬드 페인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임베디드 드릴 베이스 맵
다이아몬드 상감 기본 맵은 독창적 인 기술의 우수한 디자이너의 노력의 결정체이며 반짝이는 중동 다이아몬드를 더 밀접하게 결합하고 가장 성실한 영혼으로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을 부여합니다.

5D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 - 전체 드릴 - 꽃


다이아몬드 상감 기본 도면은 많은 원으로 구성됩니다. 중동의 다이아몬드를 더욱 빛나게 하기 위해 디자이너들은 특수한 매트릭스 효과에 따라 원을 배열한다. 일부 패턴에는 하나의 색상 원이 있고 일부 패턴에는 여러 종류의 색상 원이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원은 다양한 색상의 중동 다이아몬드에 해당하므로 사진이 다채롭고 계층적입니다.
Chuangyi 다이아몬드 페인팅은 다이아몬드 상감 기본 지도에 다이아몬드 상감용 접착제를 부착했으며 소비자가 접착제를 사용할 필요가 없으므로 작업의 안전성과 편의성이 향상되어 6세에서 60세 사이의 어린이가 다이아몬드를 상감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이 복잡한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든다고 말합니다.
다이아몬드 상감 베이스 맵은 특수 패브릭입니다. 약간의 얼룩이 있으면 물로 씻어낼 수 있지만, 동시에 아름다운 다이아몬드 페인팅은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소비자에게 상기시켜줍니다.
다이아몬드 꽃 만드는 과정

5D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 - 전체 드릴 - 다채로운 세계

중동 드릴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은 가장 중요한 재료 중 하나입니다. 중동 다이아몬드는 중국인에게 인기있는 이름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세히 이해할 수 있도록 Chuangyi 다이아몬드 페인팅은 중동 다이아몬드의 기원에서 개발까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은 십자수 이후의 또 다른 신흥 시장입니다. 남녀노소 구분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DIY 정신은 삶에 대한 태도와 여가의 즐거운 즐거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따라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여가 및 엔터테인먼트 방식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노인, 어린이 또는 젊은이; 여성과 남성 모두 이러한 방식의 여가와 오락을 좋아합니다.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은 깊숙이 파고들어 DIY의 상태를 보다 정확하게 확대해 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정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창의적 공예 드로잉의 다양성과 모든 사람의 잠재 의식적 욕망과 창조 능력으로 인해.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 기술은 모든 사람의 깊은 취향을 충족시킵니다. 많은 사람들은 완성된 작품을 보거나 친구들에게 칭찬을 받은 후 여가를 즐기는 것을 특히 좋아합니다.

1. 창의적 다이아몬드 페인팅 활용 분석
1. 노인들이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DIY 다이아몬드 그림을 선물하세요.
2. 아이들의 실천력과 인내심을 길러주세요.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으로 색상에 대한 이해와 미학을 향상시키고 어린이의 실용적인 능력과 인내심을 키우며 세상을 더 사랑하게하십시오.
3. 친구에게 선물을 줄 수 있습니다. 친구의 완성품을 선물해 기분을 표현하거나, 상품을 주어 행복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집을 꾸밀 수 있습니다. 액자에 넣은 완성품을 거실, 서재, 침실에 걸어두면 예술적인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새 집을 방문하도록 초대하고 "이것은 내가 직접 만든 것입니다!"라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도 있습니다. 집에서 직접 그린 유화는 봐도 질리지 않아요!
2, 창조적 다이아몬드 페인팅의 고유한 장점에 대한 분석
1. 독특한 작업 디자인.
2. 범주가 복잡하고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