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D 다이아몬드 페인팅 키트란?


5D 다이아몬드 페인팅은 마음에 영양을 공급할 최면 예술 작품입니다. 이 지저분하고 바쁜 세상에서 창의성은 우리를 제정신이고 건강하게 유지합니다. 그리드와 다이아몬드 코드를 참조하면서 이 눈부신 조각을 완벽하게 배치하는 데 집중하면서 라인석을 하나 하나 집어들면 자신만의 방식으로 큰 자기 성취와 치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평생 취미, 스트레스 해소 요법, 짜증을 다스리는 매력적인 활동.

지구상의 모든 사람은 다이아몬드 페인팅 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그림 같은 풍경, 화려한 꽃과 새가 있습니다. 동물 애호가라면 하늘이 한계입니다. 개, 고양이, 코끼리 및 기타 야생 동물의 생생한 그림 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술 작품을 통해 영적 차원을 탐구하려는 경우. 만다라와 드림캐쳐 다이아몬드 페인팅 키트를 찾으세요. 종교인은 예수와 성모 마리아의 5D 그림 키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기 계발 경향이 있는 개인은 다이아몬드 페인팅에 대한 긍정적인 영감을 주는 인용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의 일부로 다이아몬드를 그리는 것도 즐길 수 있습니다.

영혼 각성 다이아몬드 페인팅 아트 키트 공급

도구, 왁스, 다이아몬드, 그림이 있는 접착식 캔버스 및 플라스틱 아트 트레이를 가져옵니다. 취미에 투자하고 싶다면 드릴 펜, 돋보기, 구슬 보관함 및 기타 도구를 가져와 재미있는 그림 세션을 즐기세요.

DIY5PCSダイヤモンドペインティング-フルラウンド/スクエア-フォレストハット



1) 키트 유형

5D 다이아몬드 페인팅 키트의 세 가지 주요 유형

부분 드릴 페인팅 키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키트에는 캔버스로 사용할 수 있는 반 인쇄된 고화질 그림이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캔버스의 일부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음,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키트에는 훌륭한 이미지 품질과 정확한 지침이 있습니다.

추천?

초보자는 다이아몬드 페인팅의 기초를 배우기 위해 부분 다이아몬드 페인트 키트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체 드릴 페인팅 키트: 이 키트는 기호가 있는 완전 접착식 캔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처음부터 그림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완전한 운동 키트는 인내심과 시간 약속을 테스트합니다!

추천?

이것은 다이아몬드 페인팅이 중급 수준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가장 좋은 옵션일 수 있습니다.

다중 이미지 키트 또는 다중 패널 키트: 다중 이미지가 포함된 키트. 이 사진들은 함께 놀라운 예술 작품을 만듭니다. 요즘에는 이러한 종류의 프로젝트가 야심 차므로 몇 개의 라인석과 여러 캔버스를 다룰 때 동일한 수준의 조직과 인내심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추천?

창의적 전문성을 갖춘 야심찬 인재. 한 번에 하나씩 기억하십시오!

2) 이미지 크기

5D다이아몬드 페인팅하면 "키트가 클수록 좋다"는 이유를 아시나요?

여기 우리가 아는 것이 있습니다

대형 세트에는 일반적으로 HD 품질이 있습니다.

고품질 소모품이 포함된 대형 키트

큰 키트 다이아몬드 그림은 더 작은 반짝임이 있기 때문에 매우 아름답습니다.

주변의 아름다움을 더하다

임의의 팁: 이 아름다운 예술을 처음 접하고 탐닉하고 싶다면. 작은 조치를 취하고 작은 키트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예상되는 일에 압도되고 싶지 않

DIY 다이아몬드 페인팅 - 전체 드릴 - 정원 외부 도어

죠?

3) 설명에 주의

그 사랑스러운 옷이나 가정 장식을 온라인으로 사고 싶었지만 도착했을 때 좌절한 적이 몇 번이나 되겠습니까? 나는 우리 모두가 그것을 겪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온라인에는 최고의 5D 다이아몬드 그림이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저렴한 구매를 피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가 있습니다.

1단계 키트 유형을 고려하십시오. 부분적으로 드릴링된 키트, 전체 드릴링된 키트 또는 다중 패널 키트입니까? 어떤 사진을 원하세요?

2단계 다이아몬드 키트와 함께 이 놀라운 페인트를 확인하고 세부 사항을 정독하십시오.

3단계 측면 패널의 그림을 확대하면 대부분의 경우 캔버스가 표시됩니다. 픽셀화 된 버전을 보고 그림을 판단하고 실물을 이해한 후 결정

4단계 각 키트는 마케팅 및 사진 기술로 인해 온라인에서 더 커 보입니다. 실망을 피하기 위해 줄자를 준비하고 측정하십시오.

5단계 재고 목록, 기본 도구 및 모조 다이아몬드를 제안하는 지침 목록 및 미술 용품 ​​목록을 탐색합니다. 인벤토리 테이블 방향, 제공된 다이아몬드 키트 코드와 관련된 색상 그리드.

나비 꽃 - 전체 라운드 다이아몬드 페인팅(70x40cm)



6단계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과한 키트라면 너무 고민하지 말고 주문하세요!

Fun-O-meter: 유쾌하고 눈을 즐겁게 하는 예술 프로젝트를 위해 다채롭고 다채로운 사진에서 선택하십시오!